맥도날드 런치메뉴와 해피스낵 가격, 맥런치 시간
맥도날드는 버거를 주문할 수 있는 시간, 런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간, 맥모닝을 먹을 수 있는 시간이 별도로 있습니다. 무슨 메뉴를 먹을지 결정하고, 시간에 맞춰서 방문해야 희망하는 메뉴를 먹을 수 있어요. 맥도날드 가격은 홈페이지에 잘 표시되지 않아서 정리해봤습니다. 맥도날드는 버거 종류만 총 22개가 있습니다. 가격은 버거, 세트, 라지 세트에 따라가 가격이 달라진다. 맥런치를 이용하면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기 때문에 맥런치를 이용하는 것이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맥도널드 버거 메뉴 판매시간은 오전 1030 새벽 4시까지 판매합니다.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아내가 주문한 햄버거다. 빅맥만 고수하는 나와는 달리아내는 맥도날드에 갈 때마다다른 메뉴를 주문하는데오늘의 메뉴는쿼터 파운더 치즈다. 가격은 맥런치세트 기준으로6,000원입니다. 칼로리는 536Kcal. 쿼터파운더라면 14파운드다. 14파운드약 113g의 소고기 패티를사용하다는 의미인데확실히 패티가 크다. 패티가 햄버거 빵 밖으로튀어나올 정도다. 야채와 소스가 잔뜩 들어간빅맥과 비교해서 아주 심심한 모양새입니다.
양상추나 토마토 같은 것은 빠져있고대신 커다란 패티 위아래로2장의 진한 노란 치즈와생양파, 피클 정도가 눈에 뜁니다. 소스도 케첩정도가 전부다. 본인이 한입 먹었을 때는담백하고 클래식한 맛이었다. 자극적인 것을 좋아하는내입에는 조금 심심했는데아내는 아주 뛰어나다고 평가했다. 담백한 고기맛과2장이나 들어간 진한 치즈,그리고 피클의 맛이 아주 좋다고 했다.
맥모닝 메뉴 종류와 가격
맥모닝은 오전 4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만 판매하는 메뉴입니다. 이 시간에는 햄버거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햄버거를 먹으려면 이 시간은 피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