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근처 맛집 나이스했던 곳
최근 제주도에 3박 4일 여행을 다녀왔는데, 맛집을 많이 찾아놨었습니다. 마지막날도 정말 맛있는 집을 찾아놓고, 맛집에서 밥 먹고, 비행기 타고 돌아가야지 했는데, 시간계산을 잘못해서 맛집을 갈 시간이 못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비행기를 타고 돌아갈려고 하다가 제주공항 4층에서 우연히 발견해낸 진고복식당인데, 들어가서 먹어보니, 왠만한 제주도 맛집보다. 맛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진고복식당 글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구에서 보니,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저는 사람이 정말 많아서 맛집입니다. 이런 감이 탁 와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내부에서도 보니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노형돈뚜껑 제주 본점 안내
주소 제주 제주시 노형10길 10 1층
노형돈뚜껑 제주점에서 제공하는 돼지고기는 최고급 제주산과 수입산의 돼지고기를 취급하며 제공됩니다. 현재 제주시에서 제주공항과 15 분 거리에 있으며 드림타워 그랜드하얏트와는 5분거리에 있습니다. 온 가족, 관광객 모두가 편안히 식사해볼 수 있는 쾌적하고 무드있는 조명 등을 통해 인테 리어를 해두었고 단체석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꼬막비빔밥 메뉴
저는 꼬막을 좋아하기도 하고, 제주도에 있는 동안에 좀 느끼한 것을 많이 먹었더니, 조금은 매운 것이 당겨서 꼬막비빔밥을 먹었습니다. 꼬막비빔밥 가격 14,000원 한상 깔끔하게 차려진 밥상을 받았습니다. 제가 만끽하는 꼬막의 양도 푸짐하고 밥의 양도 적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같이 나온 국도 맛이 좋았고, 반찬양은 적었지만, 리필이 되니까 상관이 없었습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 나오자마자 바로 꼬막을 투하하고, 막 비벼봤습니다.
너무 맵지도, 짜지도 않아서 너무 달콤하게 저는 잘 먹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3박 4일 음식 중에서 가장 베스트라고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그래도 맛집이라고 블로그 보고 찾아간 집들 중에서도 이 진고복식당 보다. 못한 식당도 많았습니다. 제주도 여행 마지막날, 맛집 찾으러 간다고 무작정 멀리까지 가시지 마시고, 맘 편하게 먹고, 비행기 안 놓치시기게 제주공항 4층에서 진고복식당한번 들러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