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묘년년 2023년 신년 운세

계묘년년 2023년 신년 운세

역학 고급 년에는 사회 전반적으로 규모가 줄어들고, 인원이 감소하는 등 축소의 의미를 함축하고 있습니다. 계묘년의 띠별 운세는? 스스로 일을 찾아서 움직이고 크지는 않으나 보람은 있는 한 해가 됩니다. 자신만의 생각과 고집으로 주변의 사람을 잃기 쉬우니 다른 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스스로 결정한 일에 회고 없는 삶이 되어야 합니다.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위치에서 모범이 되어야 할 관련해 있게 되니 매사에 신중해야 합니다.

신분의 상승이 되거나 인정받는 한 해가 될 것이니 자신의 가치를 더욱 높여야 합니다. 분주한 한 해가 되겠지만, 사람들 사이에 이름을 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훌륭한 평판을 받게끔 노력해야 합니다.

전체운 삶은 경쟁의 연속이니 귀찮아 하기보단 발전의 기회로 삼을 것. 정면으로 승부하기보단 서둘지 말고 천천히 한 걸음씩 진행해야 합니다. 재물 무리한 투자하지 말 것. 양보단 질 중요시하고 안정적인 재테크를 해야 합니다. 건강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드는 법. 몸에 맞는 운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자. 애정 져 주는 것이 이기는 것.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고 선물 공세가 최고의 방법입니다.


경제운 하반기
경제운 하반기

경제운 하반기

하반기는 산수몽와 심판카드가 나왔는데 산수몽은 어린 아이를 교화 시켜야 하는 괘로 수뢰둔괘 다음에 나옵니다. 수뢰둔이 막 태어난 새싹이고 그 새싹이 아직 어리고 몽매하므로 교화 시켜야 하는 괘입니다. 젊은 사람들이 주축이 되었으나 여전히 교육이 필요합니다. 잠깐의 상황이 좋아진것에 만족해 현실을 직시하지 못해 어려움이 계속 되는것 같습니다. 심판카드는 수동적인 카드로 저희가 어떤 상황을 스스로 타파해 나가기 보다는 이미 정해져 있는 큰 흐름에 휩쓸려가게 되는 상황입니다.

상반기에 만들어 놓은 경제적 기반의 결과를 돌려 받는 취지로 볼 수 있겠습니다. 종합하면 상반기는 잠시 좋아지나 하반기에는 다시 힘들어 질 수 있습니다. 몽괘는 교육이 길하므로 상황을 잘 읽어낼 수 있도록 공부하면서 노력정진하면 길할 수 있습니다.

경제운 상반기
경제운 상반기

경제운 상반기

경제의 상반기와 하반기는 31택산함, 4산수몽, 19선, 20저지먼트가 나왔어요. 택산함은 음양이 서로 감응하니 약간은 좋은 괘로 봅니다. 타로에서도 가장 밝고 환한 선카드가 나와서 주역과 타로 모두 생각외로 좋게 나왔네요. 어떤 의미일까요? 진짜 좋은 의미인지 무슨 뜻인지 두 가지를 조합쳐서 보겠습니다. 택산함은 막내아들과 막내자녀의 만남입니다. 젊은 남녀 둘이 만나니 서로 감응하며 주역 하권의 첫 괘로 인간사에 있어 남녀의 교류를 의미하는 뜻으로 쓰이는 괘입니다.

남성이 여성의 하단에서 자신을 낮추어 받쳐주면 여성이 기뻐서 잘 호응해 길하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타로의 선카드는 밝은 태양이제부터 나이 든 말이 어린 아이를 잘 이끌어 주는 모습도 있습니다. 상반기 경제는 환경이 잠시나마라도 좋아져 약간은 변통이 가능한 시기가 될 듯 합니다. 둘 다. 어린 사람들이 주된 역할을 하게 되며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전체운 포용심과 이해심이 필요한 시기. 상황을 잘 파악해 일을 계획해야 합니다. 또한 순조롭게 진행하며 사람을 잘 보고 다뤄야 합니다. 재물 소비와 지출이 많아질 듯. 계획에 없던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예비비를 만들어 둘 것. 건강 몸에 맞는 운동을 하고 건강식품을 섭취하라. 유비무환의 자세로 몸 관리를 해야 합니다. 애정 내 생각에 상대방을 맞추려 하지 말 것.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1987년 정묘년과 2023년 계묘년
1987년 정묘년과 2023년 계묘년

1987년 정묘년과 2023년 계묘년

빚에 쪼들리고 돈벌이는 줄어들고, 직장까지 위태로운 상태에서 나, 내 가족의 생존이 문제입니다. 하나라는 공동체 의식이 사라집니다. 1987년 정묘년 6.29 선언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대통령을 직접 뽑을 수 있었습니다. 그 과정은 이야말로 험난했습니다. 명동성당은 김수환 추기경이 앞에 나서 시위하는 학생들을 보호했고, 학생들뿐만 아니라 넥타이 부대를 비롯하여 도로 위 자동차를 몰던 사람들 마저 함께 민주화를 외쳤습니다.

모든 국민이 하나가 되어 오랜 독재정권을 종식시키고 그토록 간절히 바라던 민주경계를 쟁취했습니다. 6년이 지나 충이 되는 1993년 계유년에 김영삼 대통령이 취임합니다. 집권 첫 해인 1993년에 지지율은 역대 어느 대통령도 뛰어넘지 못합니다. 드디어 민주경계를 위해 앞장섰던 사람이 대통령이 되었고, 금융실명제를 비롯하여 국민이 바라던 것 이상의 개혁을 이루어 냅니다.

자주 묻는 질문

경제운 하반기

하반기는 산수몽와 심판카드가 나왔는데 산수몽은 어린 아이를 교화 시켜야 하는 괘로 수뢰둔괘 다음에 나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제운 상반기

경제의 상반기와 하반기는 31택산함, 4산수몽, 19선, 20저지먼트가 나왔어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1987년 정묘년과 2023년

빚에 쪼들리고 돈벌이는 줄어들고, 직장까지 위태로운 상태에서 나, 내 가족의 생존이 문제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