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하우스 (Opera House) 예매 방법

오페라 하우스 (Opera House) 예매 방법

이른 여름휴가로 다녀온 강릉여행 이 포스팅은 간편하게 일정 정리하고 숙소 공유 차원에서 작성 숙소준비하려고 여기어때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중, 마음에 쏙 드는 숙소를 발견했다. 저희가 갔을 때는 극성수기 직전 성수기 기간이라 스탠다드 기준 1박에 16만원이었다. 참고로 자신이 예약했을 때는 여기어때보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해두는 것이 더 저렴해서 꼭 비교해보고 예약하시길 바란다. 숙소 내부 찍은 사진이. 이것밖에 없음에도 사진에 안 찍힌 부분도 있고 체감상 훨씬 넓다.

여기서부터는 숙소 후기 및 참고할 점 저희가 묵었던 스탠다드, 그리고 디럭스 룸은 싱크대랑 전자레인지는 있지만 취사는 불가능합니다.


외로움 해소
외로움 해소

외로움 해소

최근 우리 사회는 1인가구가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외로움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혼자 살다. 보니까 개인적인 친분을 쌓거나 누군가와 감동적인 유대감을 공유할 만한 사건이 없기 때문인데요. 코리빙하우스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같은 하우스 내의 주민들과의 적극적인 사회적 교류 및 협동을 유도하여 서로의 외로움을 해소해 나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개인의 프라이버시는 존중하면서 같은 공용공간에서 서로 간의 친분관계를 쌓을 수 있다는 것은 요즘과 같은 현대사회에서 너무나 귀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왜 책상 주변을 둘렀을까
왜 책상 주변을 둘렀을까

왜 책상 주변을 둘렀을까

여기에는 한 가지 명백한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책상에 앉아 공부를 하거나 숙제를 하는 아이의 스트레스를 줄여주기 위함입니다. 앞서 한 번 설명드렸던 것처럼 우드톤은 따스함과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 화이트 계열을 더해주면서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 아그들이 자체적으로 스트레스를 컨트롤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탄생시켰습니다.

조용한 사생활이 어렵다
조용한 사생활이 어렵다

조용한 사생활이 어렵다

아무리 개인적인 프라이버시를 존중해 준다고는 하지만 공용공간이 있으므로 주민에 따라 시끄럽게 이를 활용하는 사람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친목을 다지다. 보시면 혼잡하거나 지저분한 환경이 되기 쉬운데요. 혼자 조용한 공간에서 가만히 있기 즐겨차는 스타일의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받기 쉬운 환경일 수 있습니다. 때문에 개인공간을 중시하고 재충전하기 위해서 집안에 머무르는 사람들은 코리빙하우스의 생활방식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주 허니문 하우스카페 반려견 동반 가능 카페

제주 허니문 하우스카페는 반려견 동반도 가능한 곳입니다. 애완동물과 함께 가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곳입니다. 저는 반려견을 키우고 있지 않아서 몰랐는데, 카페를 방문합니다. 보니 반려견과 함께 온 분들이 많았습니다. 카페 내부와 외부 모두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정원과 산책로도 넓고 예쁘니,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시기에도 좋습니다. 저는 반려견과 함께 온 분들을 보며 부러웠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저도 반려견과 함께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왜 선반 뒤쪽 벽일까

여기에는 감성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선반은 메탈 프레임에, 블랙으로 된 받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벽면이 일반 벽지였다면 메탈 소재에 그런 모습이 비쳐져 그저 하나의 선반에 불과하다는 느낌을 받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에서는 오히려 고풍스러운 느낌의 자재로 벽을 마감하면서 그 앞의 선반 역시 센스 넘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제주 허니문 하우스카페 오션뷰 바다뷰 주상절리

제주 허니문 하우스카페는 오션뷰, 바다뷰, 주상절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멋진 곳입니다. 카페에서 바라보는 바다는 파란색과 푸른색이 어우러져서 너무 아름답습니다. 멀리 주상절리도 보이고, 파도소리도 들리고, 바닷바람도 느껴지고, 해안가에 위치해 있어서 테라스에서 보는 바다. 뷰가 최고입니다. 저는 남편과 함께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와 케이크를 먹으며 바다를 감상했습니다. 너무 힐링되고 평화로운 시간이었습니다.

누가 프랩하우스와 잘 맞을까?

개인적으로 1.토플 리딩 2829점 대 2.매일 영어를 접하는 분이라면 프랩하우스와 가장 잘 맞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 역시 위 두 가지 조건에 맞이 않습니다. 그럼에도 프랩하우스를 잘 활용할 수 있었던 이유는 공부 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여유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매일 공부 시간을 따로 만들 수 있는 환경이었습니다. 따라서 공부 시간은 확보 가능한데 학원 갈 여유가 안된다면 프랩하우스를 시도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퀀트는 프랩하우스 문제와 ETS Official Guide, ETS Quant Practice 문제만 봤습니다. 틀린거 복습하고 단어 외우는데 집중했습니다. 라이팅은 영역별로 3~4번 써보고 프랩하우스에 깔끔한 브레인스토밍 게시판을 적극 활용했습니다.

나름 적은 비용으로 꽤 괜찮은 점수를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학원의 도움 없이 자체적으로 힘으로 일궈낸 성과라 아주 기쁩니다. 비록 대단한 점수는 아니지만 의지가 있을 때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자신을 시험할 수 있었던 소중한 기회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외로움 해소

최근 우리 사회는 1인가구가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외로움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왜 책상 주변을 둘렀을까

여기에는 한 가지 명백한 이유가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조용한 사생활이 어렵다

아무리 개인적인 프라이버시를 존중해 준다고는 하지만 공용공간이 있으므로 주민에 따라 시끄럽게 이를 활용하는 사람이 있기 마련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